Voice of the Korean-American People
미주한인시민의소리
2024년 3월1일 105주년 삼일절 기념일에 미주한인시민의소리 가 창단 되었습니다.
'시민의소리' 라는 이름의 시민운동단체 를 창단하고 인터넷뉴스 및 온라인방송 을 시작합니다.
'시민의소리' 는 전직 애틀랜타한인회 집행부 및 전직 이사회 그리고 코리안페스티발 조직위원회 와 봉사자들로 결성되어 시작 되었습니다.
'시민의소리' 는 현 애틀랜타 이홍기 한인회장 부정선거 및 투명하지 않은 한인회 재정문제, 건물수리 보험료 부당신청 및 은폐 사건, 한인회 공금의 힁령/배임 의혹.
비영리단체 한인회 이사회 의 무능함, 진실을 알면서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는 지역언론, 이에 동조하고 눈감고 있는 한인사회 원로들, 에게 큰 실망을 느끼고 분노하는 일반 동포들 의 목소리를 대변 하려고 합니다.
운영위원회를 만들어 공동으로 운영되며 변호사, 회계사 등 전문가로 이루어진 자문위원회, 스스로 취재하는 '시민기자' 를 만들어 전달되어지지 않는 우리의 소리를 직접 전달하려고 합니다.
'시민의소리' 광고를 받지 않아 광고주 의 영향을 받지않습니다.
운영비는 운영위원회 와 동포들의 후원금으로 충당하며 매달 웹사이트를 통해 은행내역을 공개 합니다
월급을 주는 직원을 고용하지 않습니다. 자원봉사자 에 의해 운영되며 100명의 시민기자 를 양성 합니다. 웹사이트관리, 영상편집 등 자원봉사자들도 모집합니다.
'시민의소리' 는 시민운동을 시작합니다. 잘 관리하고 잘 지켜서 우리의 유산 과 자산을 우리의 2세들에게 잘 물려주어야하는 책임이 우리에게 있다고 다짐합니다.
한글명 : 미주한인시민의소리
영어명 : Voice of the Korean-American People
영어명약자 : VOKA (보카)
웹사이트 : voiceofthekoreanamerican.com
공식이메일 : voiceofthekoreanamerican@gmail.com
유투브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X(트위터) 에서 미주한인시민의소리 를 검색하시면 됩니다.
시민의소리 5대 공약
1. 시민의소리뉴스 를 창단 하여 시민의 목소리 대변
2. 비영리단체 인 애틀랜타한인회 재정문제 IRS 고발 및 감사 신청
3. 보험사기 감사기관 및 보험회사 에 한인회 보험청구 및 은폐 진상 요청
4. 선관위원회 선거과정 및 공탁금 확인 감사 요청
5. 코리안페스티발재단 창단 지원 및 행사 지원
.2024년 3월 1일 (삼일절기념일)
시민의소리 운영위원회 일동